O2O IMPACT 2015 - 비즈니스 네트워킹 컨퍼런스 & 데모데이

 

 

 

2015년 최고의 블루칩 O2O!!
대기업부터 벤처 스타트업까지 경쟁 뛰어들어...
새롭게 열리는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키워드는 무엇인가?

 

 
스마트폰으로 촉발된 기술 및 시장 변화가 걷잡을 수 없이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모든 형태의 비즈니스는 좀 더 편리하고 좀 더 직관적인 방향으로 고객을 바라보며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통의 패러다임을 뒤바꾼 SNS, 모든 것이 네트워크로 연결되는

IOT, 차세대 거래혁명을 만들고 있는 핀테크. 일련의 기술혁신은 결국 모바일을 매개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통합되는 O2O로 귀결되고 있습니다.

  

O2O(Online to Offline)는 시장규모를 예측하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유통 및 커머스의 근간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온라인 및 IT기업들의 초기 시장진출이 눈에 띄었다면,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의 동참에 이어 이제는 백화점, 마트 등 유통 대기업들도 관련 비즈니스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IT와는 거리가 있어 보였던 동네 점포, 소상공 기업들도 O2O 산업의 중요한 축으로 부상하면서 비즈니스 모델이 더욱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O2O 시장의 성공요인으로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와 강력한 오프라인 콘텐츠의 결합입니다.
이번에 개최하는 ‘O2O 임팩트 2015’는 온라인 플랫폼 및 서비스, 결제시스템, 오프라인 포스트 및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비즈니스 매칭을 위한 자리입니다. 새롭게 열리는 시장에서 성공의 가능성을 높여 줄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자리에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강사소개
  • 전화성 대표

    씨엔티테크

  • 송재성 과장

    미래창조과학부

  • 조민수 부사장

    아이팝콘

  • 정주환 온디맨드팀 총괄

    다음카카오

  • 한유순 대표

    스테이션3(다방)

  • 신승호 이사

    쏘카

  • 서경종 부장

    스타벅스코리아

  • 우창성 팀장

    KT

  • 신성원 이사

    원투씨엠

  • 박창영 이사

    한국배달음식업협회

  • 김형택 대표

    마켓캐스트

  • 심동욱 팀장

    한국인터넷진흥원

  • 김연희 대표

    브리즈앤브리지

  • 강태정 대표

    한국크레딕라이프

  • 이진욱 대표

    브리치

  • 송은강 대표

    캡스톤파트너스

행사개요
O2O IMPACT 2015 - 비즈니스 네트워킹 컨퍼런스 & 데모데이
2015년 07월 15일 (수) 09:00~17:10
코엑스 홀E (구 장보고홀)
O2O 플랫폼/서비스, 핀테크/솔루션, 결제단말, 온/오프라인 소상공기업, 스마트 금융,모바일 광고/마케팅, 앱개발사 및 관련 스타트업, VC/투자자
선착순 500명
사전등록 : 132,000원
현장등록 : 165,000원
(VAT포함)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사)앱센터,
한국벤처캐피탈협회,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배달음식업협회,
한국부동산연합회

사전등록마감 : 2015년 07월 14일 (화) 18:00

행사명

 비즈니스 네트워킹 컨퍼런스 & 데모데이

 O2O IMPACT  2015

일    시

 2015년 7월 15일(수) 09:00~17:10

장    소

 코엑스 홀E (구 장보고홀)

참가 대상

 O2O 플랫폼/서비스, 핀테크/솔루션, 결제단말, 온/오프라인 소상공기업, 스마트 금융,

 모바일 광고/마케팅, 앱개발사 및 관련 스타트업, VC/투자자

규    모

 500명

참가비

 사전등록 132,000원 / 현장등록 165,000원 (VAT포함)

주    최

후 원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벤처캐피탈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배달음식업협회, 한국골프장경영협회

  

 

프로그램
프로그램 오전
09:00 - 10:00
등록 / 입장
10:00 - 10:30 문제 정의 관점의 O2O 비즈니스 모델링
씨엔티테크
전화성 대표
10:30 - 11:05국내외 O2O 트렌드와 산업 생태계 조성 방안미래창조과학부
송재성 과장
11:05 - 11:40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비콘 플랫폼 기반 O2O 커머스 전략과 트렌드
아이팝콘
조민수 부사장
11:40 - 12:15연결의 가치로 생활을 바꾸다, 다음카카오 O2O 전략
다음카카오
정주환 온디맨드팀 총괄
12:15 - 13:30
네트워킹 런치 / 시연 & 상담
프로그램 (오후)
시간Track 1
Platform & Service
Track 2
Technology & Business
13:30 - 14:00사업을 열 것인가? 시장을 열 것인가?
스테이션3(다방)
한유순 대표
SOCAR Story O2O 대표기업으로 Flying!
쏘카
신승호 이사
14:00 - 14:30서비스 구축 성공사례와 비즈니스 시사점
스타벅스코리아
서경종 부장
GIGA 비콘을 활용한 O2O 서비스 전략
KT
우창성 팀장
14:30 - 15:00O2O 시장 개척과 선점의 키워드

- 12CM의 echoss stamp 서비스 플랫폼 사업을 중심으로 -

원투씨엠
신성원 이사
배달앱을 통한 상생 비즈니스 모델 및 디톡 사례
한국배달음식업협회
박창영 이사
15:00 - 15:20
네트워킹 브레이크 / 시연 & 상담

15:20 - 15:50유통 대기업의 옴니채널 & O2O 전략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OO페이” 시대, 국내외 간편결제 현황과 O2O
한국인터넷진흥원
심동욱 팀장
15:50 - 16:20O2O, 스마트 교육 활용과 가능성
브리즈앤브리지
김연희 대표
O2O 서비스 실 오프라인의 경험담
한국크레딕라이프
강태정 대표
16:20 - 16:50 패션 O2O 비즈니스 모델과 향후 전망
브리치
이진욱 대표
스타트업 투자전략과 O2O 시장 가능성
캡스톤파트너스
송은강 대표

※ 프로그램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등록신청안내
참석대상 O2O 플랫폼/서비스, 핀테크/솔루션, 결제단말, 온/오프라인 소상공기업, 스마트 금융,모바일 광고/마케팅, 앱개발사 및 관련 스타트업, VC/투자자
등록비
(vat포함)

사전등록 (~07월 14일) : 132,000원

현장등록 (07월 15일) : 165,000원

사전 등록 마감 2015년 07월 14일 (화) 18:00
결제방법 카드결제(법인카드 가능), 온라인 입금 및 쿠폰인증
송금계좌 우리은행 085-102436-13-001 (예금주 : 전자신문)
기타안내
찾아오시는길

 

※ 상기 정보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2가길 51 정보사업국 : 02-2168-9338

구독신청 : 080-024-0911   ㅣ  대표전화 : 02-2168-9200 ㅣ   회사명 : (주)전자신문사   |  대표자명 : 구원모  |  사업자 등록번호 : 107-81-49507

Copyright  © The Electronic Ti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